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함수 포인터 사용 1.
#include <stdio.h>
int add(int a, int b) ;
int sub(int a, int b);
int mul(int a, int b);
int main()
{
함수 포인터 사용 1.
#include <stdio.h>
int add(int a, int b) ;
int sub(int a, int b);
int mul(int a, int b);
int main()
{
int (*compute)(int,int) = &add;
printf("%d\n",compute(5,8));
return 0;
printf("%d\n",compute(5,8));
return 0;
}
compute-> pointer -> 함수 ->인자 가 2개인 -> 리턴형을 int 로 하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함수 포인터 사용 2.
#include <stdio.h>
int add(int a, int b) ;
int sub(int a, int b);
int mul(int a, int b);
int inputFp(int (*fp)(int, int), int a, int b)
{
return fp(a,b);
compute-> pointer -> 함수 ->인자 가 2개인 -> 리턴형을 int 로 하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함수 포인터 사용 2.
#include <stdio.h>
int add(int a, int b) ;
int sub(int a, int b);
int mul(int a, int b);
int inputFp(int (*fp)(int, int), int a, int b)
{
return fp(a,b);
}
int main()
{
int main()
{
printf("%d\n",inputFp(add, 3, 4));
return 0;
return 0;
}
인자값이 함수포인터 이다!!
inputFp 라는 함수를 만들고 인자 값이
fp ->포인터인데 -> 함수이다 -> 인자 값이 2개 이다 -> 리턴형이 int 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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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수 포인터 3.
사용 1이랑 비슷한데 함수 주소를
인자값이 함수포인터 이다!!
inputFp 라는 함수를 만들고 인자 값이
fp ->포인터인데 -> 함수이다 -> 인자 값이 2개 이다 -> 리턴형이 int 이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함수 포인터 3.
사용 1이랑 비슷한데 함수 주소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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