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vector>
using namespace std;
template <typename T>
void vectInsert(vector<T> &v, T a, T b) //벡터에 요소를 삽입하는 함수
{
for(int i = 0; i < (b - a) + 1; i++)
{
v.push_back(a+i);
}
}
template <typename T>
void vectDisplay(vector<T> &v)
{
vector<T> ::iterator it;
for(it = v.begin();it != v.end(); it++)
cout << *it;
cout << endl;
}
int main(void)
{
int count = 0;
vector<char> vc;
vector<char> vc1;
vector<char> vc2;
vector<int> vi;
vectInsert<char>(vc1,97,122);
vectInsert<char>(vc2,65,90);
vectInsert<int>(vi,0,9);
cout << "초기상태" << endl;
cout << "a ~ z : "; vectDisplay(vc1);
cout << "A ~ Z : "; vectDisplay(vc2);
cout << "0 ~ 9 : "; vectDisplay(vi);
cout << "vc1 + vc2" << endl;
vc = vc1;
vc.insert(vc.end(),vc2.begin(),vc2.end());
cout << "a ~ Z : "; vectDisplay(vc);
cout << "vc1과 vc2 요소 교환" << endl;
vc1.swap(vc2);
cout << "A ~ Z : "; vectDisplay(vc1);
cout << "a ~ z : "; vectDisplay(vc2);
cout << "a ~ Z : "; vectDisplay(vc);
return 0;
}
'Soft Ware > C++ 언어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tring 구현하기 ~~!! (0) | 2012.02.05 |
---|---|
string 을 이용한 문자 비교함수 구현!! (0) | 2012.02.05 |
템플릿의 구체적 명시화를 이용한 간단한 프로그램 ^^ (0) | 2012.02.02 |
템플릿을 이용한 클래스 작성하기 ^^ (0) | 2012.02.02 |
itoa 를 구현해 보자!! ㅎㅎㅎ (0) | 2012.01.28 |